혼공/혼공 6주차

[혼공] 혼자 공부하는 자바스크립트 6주차

만갱0l 2024. 2. 15. 15:40

네.... 막차라고 정신줄까지 같이 놓았습니다... 마무리를 잘해야 하는데 연휴 + 긴장 끝.. 미루고 미루다... 결국 사달이 났습니다.. 명절동안 배 터지게 먹다 +3킬로를 얻고 죄책감은 늘었네요... 매일매일 한다고 했으면서 이번기수에 반성을 하며 다음 혼공족을 신청하여 참회하도록 하겠습니다... 마지막 미션만 불이 나게 하고 반성하는 마음으로 다음 주 안으로 단원 정리하겠습니다...ㅜ

자 가보자~!


<기본미션>

p.315의 <직접 해보는 손코딩>을 실행한 후 출력되는 고양이 이미지 캡쳐하기

 

 

< 선택미션 >

p.352 누적 예제를 활용하여 본인의 할 일 목록을 만들어 캡처하기

 

나는 왜 코드를 보면서 하는데도 오류가 나는 것일까... 처음 배울 때도 투두 리스트 때문에 엄청 애먹었던 적이 있었는데 악몽이 되살아 났다... 끔찍.... 웩... 오늘도 오류의 늪에 빠져서 머리를 한 움큼 뜯었다... 찾고 보면 정말 사소한 거... 모니터 부셔버려,,, 하지만 오류 찾고 실행되는 거 보면 말 못 할 뿌듯함ㅜㅜ 이런 맛에 기분 나쁘지만 오류 찾는 거지ㅜ

급하게 제출하러 튀튀 오늘은 공부했다고 못하겠다... 양심이...ㅋㅋㅋ ㅎ